서희원클리닉

news

작성일2020-07-01

군살제거 위한 비수술지방분해시술, 소멸핏주사 효과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영 댓글 0건 조회 1,065회

본문


사진.청담 서희원의원 서희원 대표원장 




매력적인 인상하면 V라인 얼굴과 S라인 몸매가 떠오르고, 많은 사람들이 이를 얻고 싶어한다.

보통 성형수술로 얻고자 하지만 부담스러운 비용과 수술 후 혹시 생길지 모를 흉터 때문에 고민하고 망설이는게 현실.

또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감량을 하자니 바쁜 현대인들에게 규칙적인 식생활과 운동의 습관화 역시 여간 쉬운 일만은 아니다.

그렇다보니 최근엔 보다 단 기간에 가시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효과를 내면서 군살제거와 매력적인 인상을 가꾸는데 

의욕을 더해줄 수 있는 방법으로 비수술적 지방분해 주사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청담 서희원의원 서희원 대표원장은 "비수술적 지방분해 주사시술 중 대표적인 것으로 '소멸핏'(SmallFit)이 있다.

부작용을 야기할 수 있는 스테로이드, PPC 등을 전혀 넣지 않아 부정출혈, 피부꺼짐, 피부트러블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고,

붓기가 적어 시술 직후에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가시적인 효과가 단기간 내 드러나는 것이 특징이다"고 한다.


이어 "소멸핏을 비롯한 비수술적 지방분해 주사시술은 성형수술에 비해 

비수술, 상대적 저렴한 비용, 적은 시간 등에서 유리한 미용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시술을 고려중이시라면, 지방분해시술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의인지 꼼꼼히 확인한 후

병원을 선택하셔야 보다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또한 간단한 시술이라고 쉽게 생각하고 관리를 소홀히 하거나 체계적인 관리가 동반되지 않는다면

염증 또는 붓기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반드시 문의와의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 관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출처 : 국제뉴스(http://www.gukjenews.com)

상호 : 청담서클의원 | 대표 : 서희원
사업자등록번호 : 362-13-00795
대표번호 : 02-515-9788 | 팩스 : 02-987-9886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7길 22 (청담동, K2빌딩) 2층

청담서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