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원클리닉

news

작성일2020.08.07

수술없이 주사시술만으로도 안면비대칭 개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희원클리닉 댓글 0건 조회 791회

본문

14354_29766_1615.png 



얼굴의 좌우 라인이 맞지 않아 고민하는 여성이 많다. 

선천적인 이유나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해 발생하는 안면비대칭은 어눌하거나 비웃는 등의 좋지 않은 인상을 유발할 수 있어 고민일 수밖에 없다. 


심각한 상태의 비대칭은 외과적 수술을 통해 근본적으로 해결해야 한다.

하지만 노화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로 얼굴선이 변형된 경우라면 지방분해주사시술과 같은 비수술적 시술을 통해서도 해결이 가능하다고 한다.


청담동 서희원클리닉 서희원 대표원장은 "지방분해주사 시술은 지방 조직의 수축과 림프구의 순환을 유도하여 해당 부위의 지방을 감소시키는 시술이다.

그 중 소멸핏(Small Fit) 지방분해주사시술은 좀더 정교한 시술이다.

불필요한 지방을 선택적이고 세밀하게 제거가 가능해 얼굴라인의 균형을 잡아주는데 특화돼 있다"고 한다.


이어 "사람마다 피부 조건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을 통한 맞춤 시술이 필요하다.

안면비대칭의 정도에 따라 불필요한 얼굴라인을 정리하고 실루엣소프트나 필러시술 또는 보톡스 시술을 활용한다면

본인에게 더욱 최적화된 안면비대칭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다만 "체내에서 분해되는 PLA성분 함유 특수 의료용 실을 이용하며 

얼굴의 구조와 수개월 후의 안면윤곽 재배치 정도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의료진의 해당 시술 지식과 풍부한 임상경험이 뒷밤침되어야 한다. 

안면비대칭을 개선시키는 방식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트렌드에 따라 시술방식을 선택하고 진행하는 것은 위험하다.

본인의 피부와 컨디션에 따라 안면비대칭 개선안이 다를 수 있기 때문이다. 반드시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 후 결정해야 한다"고 전했다.



출처: 헤모필리아 라이프 http://www.hemophili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354

상호 : 청담서클의원 | 대표 : 서희원
사업자등록번호 : 362-13-00795
대표번호 : 02-515-9788 | 팩스 : 02-987-9886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7길 22 (청담동, K2빌딩) 2층

청담서클의